버거대법관/버거킹
[버거킹]2017킹버6500 크리미통새우와퍼
쿠로카제
2022. 4. 30. 17:14

버거킹은 기본적으로 버거에 충실한 버거입니다.
케챱과 토마토, 양상추와 양파는 그 맛을 재연하기 위한 충실한 레시피죠. 모든 프리미엄 와퍼는 기본적으로 그러한 와퍼 구성에 몇가지 프리미엄 재료를 넣는 구성이죠. 그러한 예시가 할라피뇨 머쉬룸 그리고 이런 통새우 와퍼 입니다.
통새우 와퍼는 이전에 존재한 와퍼입니다 통새우의 통통한 식감과 고기 패티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는 저 역시도 좋아합니다 이번에 돌아온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그러한 통새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따라서 와퍼+통새우+크림소스의 내용물입니다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요?
여기서 첫 전제가 등장합니다 와퍼는 기본적으로 '하얀색 소스'를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치 완전설계된 컴퓨터에 부속을 넣는것처럼 어색하기 때문이죠.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자 하는건 좋았으나 통새우는 매운맛이 조금 더 잘 어울리고 그렇다고 고기와의 조화는 콰트로가 더욱 크림맛을 살립니다 가격면에 있어서 차이는 없지만 메리트는 없네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분명 통새우 와퍼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가격은 동일하며 그에 따라 맛도 동일합니다 뭔가 '크림소스가 들어갔으니 맛이 다르겠지?'라는 생각은 실망으로 돌아오네요.
따라서 본 피고인에게 '평범함' 형에 내립니다
또한 본 피고는 이의시 '통새우를 먹을것'의 처분을 신청할수 있습니다
원문타래:
https://twitter.com/KRKZTOHO/status/858519070605324288?s=20&t=yPYeCyrM2qlx2wcYjJwqFw